금융팁포유

반응형

아침 해장으로 오렌지랑 토마토!

근데 오렌지라고 해서 샀는데 왜 자몽맛이 나는지..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까

카라카라 오렌지라고 하네요.

저의 궁금증이 해결이 되었답니다^^

 

저녁에는 친구들과 밥먹었어요.

김볶밥에 콘치즈랑 해서요.

콘치즈는 점심에도 먹었는데 저녁에 또 먹었어요.

 

술은 항상 진로 마셨는데 플렉스가 더 낫다는 말에

플렉스로 갈아탔답니다.^^

 

술게임도 하면서 재미있게 놀았어요.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