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팁포유

반응형

여러분은 잠자리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불? 침대?매트리스? 바로 베개 랍니다. 요즘은 잠을 자는 수면의 질이 바로 건강을 좌우한다고 할 만큼 중요한 우리삶의 요소로 파악되고 있는데요. 잠을 얼마나 편하게 자느냐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침대 매트리스와 더불어 베개가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는 것이죠.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아프거나 어깨가 뻐근한 증상이 나타나시나요?

그럼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베개가 본인하고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요. 적어도 너무 높거나 낮은 목을 유지하게 되는 베개라면 당연히 밤에 편안한 수면을 취하기 어렵답니다. 베개가 불편해서 잠을 못이루고 있는 건 아닌지 점검해 볼 필요가 있어요. 그리고 옆으로 자거나똑바로 누워서 잘때 다 편안해야 하는데요.

자꾸 뒤척이게 된다면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베개는 절대 편안한 것이 아니에요. 편안한 호흡이 되지 않고 목이 아프고 결린다면! 그건 지금 사용하는 베개를 점검해야 한다는 1순위 요소랍니다.

요즘은 워낙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어요. 소재도 그렇고, 메모리폼이나 일반 솜베개 어떤 것이든 좋아요 본인과 잘 맞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죠. 그래야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잠버릇을 점검해 볼 필요가 있어요. 어떤 베개를 사용하든지 아침에 얼굴이 붓는다면?

라면을 먹고 잔 것이 아닌데 심각하게 붓는 현상이 지속된다면 바로 너무 낮은 베개를 사용 하는 경우에요. 적어도 베개가 불편하다고 해서 아무것도 베지 않고 자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경우에는 혈액순환이 원할하지 못하게 되어서 아침에 얼굴이 자주 부을 수 밖에 없답니다. 적당한 높이의 베개를 찾아서 베고 자는 버릇을 들리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목에 주름이 생길까봐 베개를 사용하지 않는 것 역시 나쁜 습관!

목에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본인과 맞는 적당한 높이의 베개를 선택하세요. 사람마다 개인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베개를 선택할떄는 직접 사용해보고 고를 수 있는 것이 좋겠죠?적어도 잠을 자고나서 피곤함을 느끼면 안되잖아요? 신체에 부담이 적은 베개. 내가 사용해도 잠자리가 항상 편안한 제품을 사용한다면 언제어디서든 편안하게 잠을 이룰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